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브랜드 지킴이

쉽고 간편하게 비용을 절약하여 고객 여러분의 브랜드를 지켜드립니다.

인사말

HOME > 브랜드 지킴이 > 인사말

한결 같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희 브랜드 지킴이는 고객 여러분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긴밀하게 교감하여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더욱 속도를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조 현 철

고객과의 신뢰 관계

아울러 ‘고객과의 신뢰 관계’를 정립하는 데 온 힘을 기울여 고객들께서 저희 브랜드 지킴이를 통해
당사 브랜드의 가치를 지키고 무분별한 브랜드 사용의 질서와 정리를 가져다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저희 브랜드지킴이는 고객 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변함 없는 따듯한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 SK네크웍스 CEO 송 진 규

귀사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시대의 발전에 따라 눈에 보이는 것보다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한 요즘의 정보화 시대에서 무형의 브랜드의 가치가 무엇보다 소중한 회사의 자산으로 되고 있습니다. 피땀 흘려 쌓아 놓은 귀중한 회사의 자산인 브랜드를 훼손 무력화 시키는 일들이 매일 여러 분야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저희들은 일찍이 대한민국 최초로 이러한 불법에 대응코자 다양한 불법기법을 무력화 시키는 여러가지 방법을 연구, 개발하여 기업들의 브랜드를 효율적으로 지켜낸 많은 방법과 기술을 보유 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여러분의 기업에도 이와 같은 브랜드 관련 문제로 어려움이 있으시면 고민하지 마시고 언제든지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귀사가 처한 어려운 상황에 맞는, 귀사 만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개발하여 귀사의 이익을 훼손시키는 어떠한 시도도 무력화 하여 이익을 지켜나가겠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다양화 되는 불법에 대응 하도록 노력하는 전문적인 저희에게 브랜드를 지키도록 하시어 귀사의 이익이 극대화 되어 성장 하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 이력사항   -  2010.12   SK 네트웍스 사장   /  -  2006.12   SK 텔레콤 네트워크 부문장 부사장